아파트 청약 사이트 바로가기 - fiveterms
반응형

아파트 청약 사이트 바로가기

아파트 청약사이트 바로가기

아파트 청약사이트를 안내해드릴텐데요!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아파트 청약사이트 바로가기도 안내해드릴테니 잘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아파트 청약사이트는 위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아파트 청약사이트라고 검색하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청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파트 청약사이트 바로가기도 첨부해드렸으니 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파트 청약사이트에 접속하면 나오는 모습입니다. 청약과 관련된 여러가지 메뉴들, 청약일정, 분양정보/경쟁률, 청약신청, 당첨 조회, 청양 자격 확인, 청약연습 등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아파트 청약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청약 신청이라고 생각하는데 청약 신청은 아파트, 공공지원 민간임대, 오피스텔, 민간임대, 도시형 생활주택 중에서 선택하셔서 하실 수 있습니다.

 

1순위, 2순위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먼저 이용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 청약신청, 취소 시간은 8시 부터 17시 30분까지, 청약신청내역조회는 8시부터 21시 30분까지, 청약통장 가입내역조회는 8시부터 17시 30분까지 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아래쪽에 있는 청약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 창으로 이동이됩니다.

 

주민등록번를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을 할 수 있는데 공동인증서나, 금융인증서를 이용해서 인증을 하여야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고나면 이렇게 청약신청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주택선택 및 유의사항 확인 -> 주택형 선택 -> 청약자격 확인 및 입력 -> 청약신청 내역 확인 -> 청약 완료 순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만약에 청약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아파트 청약사이트 아래쪽에 있는 청약연습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집공고단지 청약연습을 클릭하시면 되고 사용방법을 모르시겠다면 사용방법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잘 설명되어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면 어려움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연습 절차는 세대 구성원 등록/조회 -> 세대 구성원 동의 -> 모집공고단지  청약연습 신청입니다.

 

그리고 청약자격확인 메뉴를 이용하시면 가입내역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내역조회 화면입니다.

 

조회하기 버튼이 보이실텐데 클릭하면 이때까지 납부한 금액 등 상세내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하면 가입자, 종류, 가입일, 예치금, 지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청약일정을 클릭하시면 날짜별로 청약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공급, 1순위, 2순위 유형별로 일정을 확인할 수 있고 날짜를 변경하면 다른 날읭 청약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거나 클릭하시면 이렇게 청약 신청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 단지별로 오른쪽에 +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주자 모집공고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내용들을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아파트 청약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