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 fiveterms
반응형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짝, 스트레인저 후속으로 방영을 시작한 나는 솔로가 젊은 세대를 비롯해 40~50대 중장년층에게도 인기입니다. 공중파 방송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마니아층이 두터워서 나는 솔로 갤러리까지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하려고 많이 찾아보시는데 아무래도 종편 방송사라서 본방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럼 나는 솔로 재방송 어떻게 볼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다시보기 - SBS Plus 이용 방법

나는 솔로 재방송 무료보기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저작권 문제 때문에 해외 사이트를 경유한 스트리밍 사이트가 아니라면 무료는 없습니다. 유료로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SBS Plus 홈페이지에서 각 회차당 5,500원을 내고 다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각 회차당 5,500원 비용을 지불해야 하면 가성비가 떨어져서 해당 방법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재방송 - 웨이브 이용 방법

>> 웨이브 무료시청 바로가기

 

대한민국 대표 OTT 서비스인 웨이브는 월 결제 비용만 지불하면 영화, 예능, 드라마, 교양, 해외드라마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웨이브를 처음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첫 달에 100원으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다음 달부터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웨이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솔로가 주1회 방송을 하고 있고, 2~3개월간 방영이 될 것이라서 3개월 정도 결제하여 시청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신 것 같습니다.

(Tip) 첫달 100원 사용 후 다음 달 결제 금액이 50% 이지만 부담이 된다면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을 통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4명이 함께 보는 프리미엄 웨이브 이용권을 공동구매하셔서 금액을 나누어 내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격이 13,900원으로 4명이 나누어본다면 대략 3,500원으로 웨이브를 한 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결혼 누구?

이번에 나는 solo 출연 커플 중 초고속으로 결혼한 커플이 있어서 방송 전부터 이슈였습니다. 이점을 제작진도 파악하여 3회에서부터 결혼 커플이 누군인지 윤곽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는 솔로 재방송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