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다시보기 | 줄거리 결말 몇부작 등장인물 범인 - fiveterms
반응형

2021년 10월 15일 등장한 마이네임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ㅎㅎ

마이네임 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액션드라마 입니다.

마이네임 줄거리 걸말 등장인물 다시보기 관련해서 아래에서알려드리겠습니다

스포 가득 있습니다. 

마이네임 원작 등장인물 몇부작?

최근 나온 드라마 중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마이네임인데요
조금은 잔인할 수 있지만 기존에 쉽게 볼수 없는 주제와 스토리로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10월 15일 배포되어서 지금 현제 1등 드라마입니다. 

마이네임 줄거리

경찰에게 쫓기게 된 아빠, 학교에서 조폭의 딸이라는 소문으로 자퇴한 지우
지우는 지우의 생일날, 아빠에는 사랑하는 딸을 위해 집으로 돌아옵니다.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 자신의 아빠를 살해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자신의 아빠가 살해당했지만, 경찰에서는 증거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수사를 진행하지 않고,종결해버립니다.

지우는 비극적인 아빠의 죽음으로 복수를 결심합니다.

장례식장에 찾아와 아빠의 절친으로 지우에게 자신을 소개한 동춘파(국내 최대 마약밀매 조직)  보스최무진(박희순)은 경찰이 아빠를 죽였다고 지우에게 알려줍니다. 
 복수를 위해 동춘파에 들어가 갖은 잡일과 힘든 일상으로 채워진 조직의 막내 일을 참아내고, 이름과 신분을 오혜진으로 완전히 바꾸고, 마침내 원하던 복수를 위해 경찰이 됩니다.

경찰이 된 지우(오혜경) <출처: imdb>


아버지를 죽인 경찰을 찾아내기 위해 경찰에 들어간 것입니다.

마약수사대로 발령받아 그 일원으로 일하며, 아버지의 원수인 반장을 죽이기 위해 결정적인 증거를 찾기 위해노력하며 최무진(동춘파 보스)을 아버지의 친구로 철석같이 믿고 따르며 경찰의 정보도 넘겨주고 위험에서 최무진도 구해 줍니다.  

마이네임 진짜 범인

아버지를 죽인 범인은 경찰이었다고 믿었지만 아빠를 죽인 범인이 최무진이라는걸 알게됩니다. 최무진은 지우를 이용하여 자신을 쫒고 있는 마수대(마약수사대) 반장 차기호를 제거하기 위해 지우를 속이고 자신의 신복으로 만든 것입니다. 

오혜진은 복수를 위해 최무진을 찾아가려 하나 최무진은 자수합니다. 

좀더 자세한 줄거리는 회차별 줄거리 를 참고해주세요

회차별 줄거리

마이네임은 총 8부작 8회 입니다.

 

마이네임 1화 줄거리

러닝타임 54분

지우에게는 최악의 생일이었다. 생일을 축하해주러 찾아온 아빠 윤동훈(경호)의 죽음을 눈 앞에서 목격한다. 복수에 혈안이 된 그녀는 무모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다. 범인을 찾을 가능성만 있다면.

동천파 보스 최무진(박희순)은 지우에게 말합니다.

"정말 놈을 찾아 죽일 각오라면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사람이 되야지"

무진은 남자만 있는 조직에 지우를 신입으로 받아주고 훈련시켜 줍니다.

 

마이네임 2화 줄거리

러닝타임 46분

 조직 내 경기에서 지우에게 패배한 도강재(장률)은 지우를 공격하고, 최무진(박희순)은 도강재(장률)에게 엄중한 벌을 내리고는 지우(한소희)를 밖으로 불러낸다. 무진은 "오늘 윤지우는 죽었다!"하고,  지우는 새로운 신분 오혜진으로 살아가라고 한다. 아버지 동훈을 죽인 사람이 경찰이라, 놈을 찾아 죽이라고 한다. 몇 년 후 지우는 경찰에 잠입하여 강력이팀 경장이 되고, 마약수사대 기획수사 현장에서 전필도 형사(안보현) 그리고 차기호(김상호) 팀장을 만난다. 무진은 지우게에 무슨 일이 있어도 조직이 보호한다고 한다.

마이네임 3화 줄거리

러닝타임 47분

타깃을 체포하러 출동하는 마약수사대. 지우(한소희)는 뜻밖에 상황에 당황하지만, 이내 서둘러 행동에 나선다. 한편 악의에 찬 보스가 이끄는 신흥 마약 조직이 무진(박희순)의 제국을 위협한다. 무진의 조직내에도 배신자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뜻밖의 상황은 지우는 마수대가 무진을 급습을 하는 것을 모르고 있다가 무진이  위기에 처하자 도운 것이고, 신흥 마약 조직은 도강재(장률)이 보스로, 동천파의 체육관으로 급습하여 동천파의 2인자인 정태주(이학주)에게 화풀이를 하고 떠납니다.

마이네임 4화 줄거리


러닝타임 46분

강재(장률)이 무진(박희순)에게 전쟁을 선포했다. 이 상황을 기회로 활용하려는 마약수사대 형사 차기호(김상호). 지우(한소희)에게서 수상한 낌새를 눈치챈 차기호의 지시에 전필도(안보현) 은밀하게 지우의 뒤를 밟기 시작한다.

마이네임 5화 줄거리

러닝타임 50분

죽음의 위기에서 가까스로 탈출한 윤지우(한소희)와 전필도(안보현). 이 사건을 계기로 경찰의 칼끝은 도강재(장률)를 향하고. 얼마 후, 사무실에서 낯익은 얼굴과 마주친 지우는 불안감을 감추지 못한다.

마이네임 6화 줄거리

러닝타임 49분

집으로 배달된 사진 한 장. 그 사진 속에서 발견한 의외의 인물. 지우(한소희)는 이제 무엇을 믿어야 할지 혼란스럽기만 하다. 무진(박희순)은 뜻한 바를 이룰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선택한다.

마이네임 7화 줄거리

러닝타임 45분

지우는 습격자들을 맞아 힘겨운 싸움을 벌인다. 경찰에 제 발로 찾아가 자수까지 하는 최무진(박희순)의 속셈은 무엇일까. 필도(안보현)는 누군가의 혐의를 입증할 통화 기록을 손에 넣는다.


마이네임 8화 줄거리


러닝타임 50분

복수를 향해 앞만 보고 달려가는 지우(한소희). 필도(안보현)은 지우의 마음을 돌려볼 생각으로 그녀와 자신의 팔모에 수갑을 채운다. 배신자는 용서하지 않는 무진(박희순)은 다음 행보에 나선다.

마이네임 OST 

음악감독: 황상준(Leadingtone)
황상준 음악감독은 황정민(1970년생)의 동생입니다

 

마이네임 원작

최근에 공개된 D.P, 지옥, 오징어게임의 원작이 있어서마이네임도 원작이 있는 건가하고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마이네임 각본은 김바다 작가 님 입니다. 최근에  드라마<히어로> 영화<목숨 건 연애> <조선미녀삼총사>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사진 : 넷플릭스

마이네임 등장인물

  • 윤지우&오혜진 / cast.한소희
  • 최무진 / cast.박희순
  • 전필도 / cast.안보현
  • 차기호 / cast.김상호
  • 정태주 / cast.이학주
  • 도강재 / cast.장률
  • 윤동훈 / cast.윤경호

마이네임 무료보기

예고편

https://youtu.be/TOTswK8Km74

공식 클립영상

https://youtu.be/-NsNHD0LXV4

넷플릭스 마이 네임. “괴물이 되어도 좋다. 넌 내가 죽인다.” 복수를 위해 짐승들의 세계로 걸어 들어간 지우. 자신의 이름마저 버리고 경찰에 잠입한 그가 만나게 된 냉혹한 진실은? 

인간수업 의 김진민 감독과 한소희가 선보이는 강렬한 액션 누아르 마이 네임

 

마이네임 다시보기

마이네임은 넷플릭스에서 하는 드라마 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마이네임 다시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