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포인트 온라인 환불 받는방법 - fiveterms
반응형

머지포인트 온라인 환불 받는방법

🟧 유용한 정보

✔️머지홈페이지바로가기 ✔️틱톡 현금 이벤트 참여 ✔️코로나 국민지원금 신청 ✔️5차 재난지원금 신청

🟧 머지포인트 온라인 환불

- 며칠 동안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었던 머지포인트가 어제부터 온라인 환불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머지포인트 환불을 하지 못하고 있어서 안타까웠는데 과연 환불받는 빠른 방법과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머지포인트?

- 머지포인트는 200 여개의 제휴 브랜드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캐쉬입니다. 

가령 20만원 포인트를 20% 할인된 16만원에 판매를 하였고 구매한 포인트를 어플을 실행시켜 바코드만 찍어 사용 가능해 쉽게 사용가능하다는 입소문을 타고 급속히 성장하였습니다. 

가족들이 여름에 자주 이용하는 설빙 올 여름 더위에 머지포인트로 구매해서 실빙에서 잘 사용하고 마트나 편의점, 카페, 음식점 등 제휴 브랜드가 가능한 곳이 계속적으로 늘어나서 꾸준히 사용하기 위해 포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머지포인트 가맹점

🟧  머지 사태 정리

- 머지 사태는 발행한 상품권을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게 하려면 전자금융업에 등록을 해야 되는데 이를 지키지 않아서 금감원의 조사를 받기 시작했고 그 과정에서 금감원의 지적을 받아들여 사용처를 축소하는 과정에서 머지가 망한다는 소문이 퍼져 환불 소동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  머지포인트 환불

- 사람들이 머지가 망해서 구매한 포인트를 날릴 수도 있다는 생각에 본사에 몰려가서 환불을 요청하면서 언론에 크게 공개되었고 이에 불안을 느낀 사람들이 동요하기 시작해서 머지포인트 환불 사태가 야기되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포기하는 분위기 였는데 어제 머지 대표의 약속처럼 첫 온라인 환불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1차 환불이 마무리 되었고 2차 환불이 진행 중 입니다. 

대부분 80% 선에서 구매를 하였고 카드 할인도 적용 받아 이대로 환불을 진행하여 받는다면 손해는 안보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머지포인트 환불 신청은 머지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시면 됩니다. 

 

>> 머지 홈페이지 

 

쓸수록 중독되는 할인의 맛, 머지포인트

UPGRADE YOUR MONEY! GS25, 이디야 등 전국 20,000여개 가맹점에서 머지포인트를 현금처럼 자유롭게!

www.mergepoint.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