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 - fiveterms
반응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 

매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영되고 있는 SBS 맛남의 광장!!! 지역 특산물을 활용하여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나 기차역, 터미널 등에서 판매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라이브 쇼핑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어디서 살 수 있을지? 궁금해 하셨던 분들을 위해 오늘은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맛남의 광장 쇼핑하기 ✔️맛남의 광장 육우 구매 ✔️랜선장터 바로가기 ✔️랜선장터 구매방법

🟧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

- 그동안 다양한 지역 농산물을 소개해온 맛남의 광장~~^^

전복, 톳, 깻잎, 양송이, 감자, 토마토, 단호박, 양파, 옥수수 등 수많은 지역 특산물의 맛있는 레시피를 선보이며 라이브 판매도 진행해왔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방송 상품 및 라이브 쇼핑 정보는 맛남의 광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레시피도 함께 올라오니 한번 들어가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 맛남의 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 네이버 푸드윈도

최근 네이버에서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푸드윈도와 콜라보해서 산지농가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구매도 역시 가능합니다. 

>> 네이버 푸드윈도 바로가기

 

이전 방송을 놓치셨더라도 이 곳 푸드윈을 통해 지난 방송에 나왔던 농수산물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판매자들이 직접 키운 농수축산물들을 자신의 이름을 걸고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방영한 농수산물을 바로 옥수수입니다. 찰옥수수와 초당옥수수 역시 좋은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이번 주 육우 불고기 레시피와 함께 공개되었스니다. 한식과 양식 두 가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응용 레시피가 등장하고, 한우 육우 차이에 대해서도 공개되었습니다. 

 

🟧 우리육우 홈페이지

이번 주 방송된 육우는 우리 육우쇼핑몰 http:www.yookwoo.com/에서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방송을 통해 육우 할인전으로 또 만나게 되었는데 등심, 안창살, 불고기, 다짐육 등 구이와 정육 제품을 30% 할인해서 판매합니다. 

🟧 맛남의 광장 : 이마트

오프라인에서는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송 후 이마트 앱에서 판매 점포를 확인하시고 판매 지역 이마트에 가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양한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니 확인 후 저렴하게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이마트 - 매장쇼핑 전 필수! - Google Play 앱

이마트앱에서 편리한 포인트적립, 쿠폰 사용 등 장보기 혜택을 받아보세요

play.google.com

✔️맛남의 광장 쇼핑하기 ✔️맛남의 광장 육우 구매 ✔️랜선장터 바로가기 ✔️랜선장터 구매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