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 총정리 - fiveterms
반응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

맛남의 광장 레시피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쇼핑 구매방법, 참여방법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곧 푸드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에 맛남의 광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맛남의 광장 쇼핑하기 ✔️맛남의 광장 육우 구매 ✔️랜선장터 바로가기 ✔️랜선장터 구매방법

🟧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

-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9시에 방송됩니다. 

본 방송은 이미 라이브 쇼핑이 진행된 후이므로 제품을 라이브 쇼핑에서 구입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방송 전 상품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라이브 쇼핑 방송 날짜 및 시간은 상품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알림 받기' 기능을 이용해서 원하는 제품의 방송 시간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채널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진행됩니다.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 들어가시면 실시간 라이브 쇼핑이 가능합니다. 

 

>> 라이브 쇼핑 채널 바로가기

 

🟧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

  • 방송 전 제품 구매 : 앞서 설명한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을 통해 라이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방영된 제품 구매 : 네이버 맛남의 광장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네이버 프로젝트 꽃 X 만남의 광장 바로가기 : 네이버 프로젝트 꽃 : 맛남의 광장 (naver.com)

 

네이버 프로젝트 꽃 : 맛남의 광장

네이버 프로젝트 꽃 x 맛남의 광장 으쌰으쌰 산지농가 캠페인 정성껏 기른 농산물이 더 많은 식탁과 만나도록 네이버 프로젝트 꽃이 맛남의 광장과 함께 산지 생산자를 응원합니다. SBS 맛남의

campaign.naver.com

각 기획전 중 관심 있으신 기획전을 누르면 하단과 같이 다양한 상품들과 가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라이브 다시보기

만약 출연진들이 라이브 방송을 한 영상들을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맛남의 광자'을 검색해 주시면 그동안 방송했던 리방들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 맛남의 광장 푸드 콘서트 참여 신청하기

TV에서만 봤던 농벤저스의 요리를 직접 먹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데요.

맛남의 광장 푸드 콘서트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농벤저스가 요리하는 모습도 보고, 바로 사직도 할 수 있게 됩니다. 

- 장소 및 일시 : 충정남도 예산군. 일요일 진행 예정

-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SBS맛남의 광장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고 싶은 이유 또는 맛남의 광장과 관련된 사연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개별 핸드폰으로 연락이 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맛남의 광장 쇼핑하기 ✔️맛남의 광장 육우 구매 ✔️랜선장터 바로가기 ✔️랜선장터 구매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