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 fiveterms
반응형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웹툰 원작인 '유미의 세포들'이 드라마로 제작되어 9월 17일 오후 10시 50분부터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출처: TVING)

 

 

티빙 무료로 보기(4가지)

최근 OTT 사이트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과 같은 것들입니다. 저는 이 3가지 모두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용 중입니다. 그중에서도 티빙을 가장 많은 시간을 활용해

20.orangechart.net


유미의 세포들 웹툰 (원작)

연재 초반과 후반 그림체 변화

 

제목 : 유미의 세포들
작가 : 이동건
장르 : 로맨스
연재 기간 : 2015.04.01~2020.11.14 
내용 : 평범한 30대 직장인 유미의 일과 사랑 + 유미의 머릿속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세포들의 이야기
수상 :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만화 부분 대통령상

 

'어떻게 작가님은 여자의 심리를 이렇게 디테일하게 아시고 그리실까?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 웹툰이었어요.

무려 5년 7개월 동안 연재하면서 누적 조회 수 32억 뷰, 댓글 500만 개 이상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유미의 세포들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등으로 번역되어 많은 독자들을 확보하고 있어요.

 

유미의 세포들 외전

그런데 이미 완결이 난 유미의 세포들이 지난 12일부터 '유미의 세포들 외전 : 프로 직장인' 금요웹툰으로 연재 중이에요! 

특이하게 1화부터 연재되는게 아니라 -6화가 첫 화인 걸 보면 정말 드라마 방영 전까지만 연재될 예정인 것 같아요.

 

유미의 세포들과 인사이드 아웃의 연결고리(?)라고 할까요..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유미의 머릿속에서 일어나는 세포의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은 라일리의 머릿속의 다섯 감정 들의 이야기다 보니 비슷하다는 의견들이 있었어요. 이에 대해서 작가님이 인터뷰하셨더라고요.

영화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과 가장 큰 차별점에 대해서도 “‘인사이드 아웃’이 감정을 의인화 했다면, ‘유미의 세포들’은 욕망을 의인화했다”며 “행복한 감정을 얻고자 행동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을 때도 많고, 슬퍼질 때도 있는 것처럼 접근 방식이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출처 : 중앙일보)

(+실제 유미의 세포들이 인사이드 아웃 개봉 전부터 연재를 시작했었어요)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포스터

유미와 구웅 (출처 : TVING)

제공 : 티빙
등급 : 15세 이상
방영일 : 2021.09.17
방영시간 : 금,토 오후 10시 50분
카테고리 : 드라마
극본 : 김윤주, 김경란
연출 : 이상엽
출연 :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미람, 정순원, 주종혁
제작사 : 스튜디오 드래곤, 스튜디오N
시즌1 : 14부작

 

유미의 세포들은 시즌제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재 티빙에서 2차 티저까지 공개가 된 상태예요. 

 

(구웅 역으로 캐스팅되신 안보현님은 정말 싱크로율 100%인 것 같아요.. 깜짝..!)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